휴대폰 요금을 미납하면 미납 이력이 남아 소액결제 한도가 하향이 되고, 한동안 소액결제 사용도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요금 미납 및 연체 절대 금지)



{소액결제 사업 컨설팅이 아니며 소액결제 현금화 기술 전수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기술 전수일 뿐이니, 사업이 잘되고 안되고는 님 탓 이라는 의미

미분류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하지만, 신원을 알 수 없는 개인끼리 거래할 때는 먹튀가 많으므로 현금교환서비스를 제공하는 정식업체에서 거래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최근에는 신용카드 상품권 현금화를 해주는 소액결제 현금화 곳도 생겼으니 참고하시구요)

그러므로, 아무리 급하더라도 이런 방법들은 사용치 마시기를 권고해 드리고 싶습니다. (정말 잘 생각하셔야 됩니다)

돈이 급해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한것인데 돈은 못 구하고 결제한 돈만 내게 생겼으니 어이없고 황당한 상황이 되는 것이죠.

소액결제를 아예 차단하고 싶을때는 사용하시는 이동통신사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거나 홈페이지, 또는 통신사 전용 어플에 들어가서 소액결제 차단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사업으로 쉽게 돈을 벌 수 있다” 라는 환상을 소액결제 현금화 품고, 이 계통으로 사업을 시작하실 분들은 다시 한번 이 글 본문을 정독해보시고 소액결제 현금화 현명한 결정을 내리시기 바라겠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